나 첨에 무쌍인 줄 앎
어!! 쌍커풀이 있드라???? 아이홀도 깊어
그래서 그런지
내리깔때 조금 뜰때 =_= 반만 뜰때 다 뜰때 크게 뜰때
분위기가 다 달라
카메라 앵글에 따라서도 다르고
그 옆모습일때도 디게 다르다
차세계일때는 대체로 반만 뜨는거 같구 ㅋㅋㅋㅋ
대군자가일땐 다 뜨는거 같아 그래서 어려보이는 느낌
이땐 눈이 길어 보이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듯 해서는 매서운 듯도 보이는데
하아.. 너무 야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