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이강의 문오에 대한 복수? 동기같은거 그게 똑같은지 궁금해. 뭔가 동기가 그걸 12년이나 간직하고 저렇게 판을 짤 정도의 엄청난 그럴 일인가?싶어서 동기라고 하기에는 좀..약한 것 같은데 이게 원작에도 고아원씬에서 저런 얘기들어서인거로 나옴?? 아님 한드에서 각색한건지. 마치 자백의 대가에서 그 범인들의 동기를 알고나서 아니 이걸로 이렇게까지 한다고??같은 느낌이랑 겹쳐가지고.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변화시킨건지 원래 그런건지 궁금
그니까 이강의 문오에 대한 복수? 동기같은거 그게 똑같은지 궁금해. 뭔가 동기가 그걸 12년이나 간직하고 저렇게 판을 짤 정도의 엄청난 그럴 일인가?싶어서 동기라고 하기에는 좀..약한 것 같은데 이게 원작에도 고아원씬에서 저런 얘기들어서인거로 나옴?? 아님 한드에서 각색한건지. 마치 자백의 대가에서 그 범인들의 동기를 알고나서 아니 이걸로 이렇게까지 한다고??같은 느낌이랑 겹쳐가지고.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변화시킨건지 원래 그런건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