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1 지금 나오면 더 흥했을 거 같아 https://theqoo.net/dyb/4260207744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153 그때도 되게 잘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같이 사이다 액션물 흥할 때 나왔으면 더 잘 됐을 거아 이런 영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