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이 말하는거 다 개구라일거 같았는데 진짜 구라였어서 너무 예상 가능한 내용이였어서 흥미가 없었음... 초반에는 좀 흥미롭다가 중반에는 대체 구라인더 언제 밝혀져 이러면서 지루했고 후반에는 결국 그게 다 개구라가 맞다 이거라서 좀 식음 구라라는게 큰 반전이 아니지않아..? 뭔가 기승전결이 안느껴지는 전개라서 아쉽다..
잡담 맨끝줄소년 너무 예상되는 내용이라 ㅅㅍ
1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