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이 말하는거 다 개구라일거 같았는데 진짜 구라였어서 너무 예상 가능한 내용이였어서 흥미가 없었음... 초반에는 좀 흥미롭다가 중반에는 대체 구라인더 언제 밝혀져 이러면서 지루했고 후반에는 결국 그게 다 개구라가 맞다 이거라서 좀 식음 구라라는게 큰 반전이 아니지않아..? 뭔가 기승전결이 안느껴지는 전개라서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근데 이강 상담소 왜간거?
- 17:01
- 조회 25
- 잡담
-
- 난 진짜 아직도 손흥민 선발로 안쓴거 이해가 안감
- 17:00
- 조회 42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이강한테 좋은 교수님인척 했을때 이강 ㄹㅇ 어이없었을듯
- 16:59
- 조회 30
- 잡담
-
- 취사병이랑 멋진신세계 재밌게 본 덬들 지금은 뭐 보고있어
- 16:59
- 조회 43
- 잡담
-
- 김부장 보는데 딸 왜 저런거야?
- 16:59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윤경호 공약 텍스트로는 말해도 되는거임?????
- 16:58
- 조회 80
- 잡담
-
- 오 오늘 강소라 시구하넹
- 16:58
- 조회 73
- 잡담
-
- 원더풀스 이따 단관때 3화보려고 12화 복습하는중
- 16:57
- 조회 21
- 잡담
-
- 퇴근하고 들어왔는데 축구소식 빡친다ㅋㅋㅋㅋㅋ
- 16:56
- 조회 62
- 잡담
-
- 손흥민 뒷담화한 그기자는 홍명보덕에 묻히네
- 16:56
- 조회 85
- 잡담
-
- 맨끝줄소년 처음 캐스팅뜰때 허준호 친구아빠라고 떴었을걸
- 16:56
- 조회 96
- 잡담
-
- 김부장 나는 그 부분에서 이거 찐이다 느낌
- 16:55
- 조회 1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 컨셉 다 들키고나서도 강낭콩 폰트 메일 그대로보내서
- 16:55
- 조회 45
- 잡담
-
- 왕이된남자는 카테있었니
- 16:54
- 조회 185
- 잡담
-
- 난 내용만 빨리 보고싶을때 배속함
- 16:54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9화 보는 중인데 연기합 미쳤다
- 16:54
- 조회 131
- 잡담
-
- 요새 여배들도 길쭉길쭉해서 조아
- 16:53
- 조회 133
- 잡담
-
- 눈동자 무인 다녀왔는데 이승룡 배우 =은애도적 대추
- 16:53
- 조회 68
- 잡담
-
- 맨끝줄소년 지금 보면 이거 대스포였네
- 16:52
- 조회 206
- 잡담
-
- 밀회 보는데 이런 선생님 나라도 사랑할거같아
- 16:52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