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에 케미가 없는데 남들이 케미 좋다고 하면 아 다른의견도 있구나가 아니라 https://theqoo.net/dyb/4260202931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154 감히 나랑 다른 의견을내? 내가 케미가 없다는데 있다고 해?내가 틀렸다는거야? ㅂㄷㅂㄷ이러는 애들이 많아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