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드 방영 때도 홍보로 나오길 바랐던 그 예능ㅋㅋ이렇게라도 대리만족 하겠다고 보기 시작했는데애기야 브금 나오니까 메추리들이 애기야로 만들었던멸요일 맞이 영상들 생각나서 웃김ㅋㅋㅋㅋㅋㅋ짤들 짤린건지 다시 못 보는걸로 기억하는데 늘 아쉬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