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장님 그렇게 되는거 까지는 잘봤고 구성이 어른들이 퇴장 해야 하는거 같긴 한데 근데 뒷부분 스토리 왜 그모냥이냐..... 괜히 봤나
잡담 방과후 전쟁활동 보는데
6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대장님 그렇게 되는거 까지는 잘봤고 구성이 어른들이 퇴장 해야 하는거 같긴 한데 근데 뒷부분 스토리 왜 그모냥이냐..... 괜히 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