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팬미 경험 적은 배우한테는 오히려 갠멘이 긴장 풀어줘서 나은 케이스도 있는거 아는데
그게 목적이 아니라 그냥 마웨로 지르는 관종 사람들 있잖아
그게 싫음. 같은 이유로 무인 영상 퇴근길 영상 잘 못 봄
근데 팬미는 지금 아니면 언제 돌아올지 모름
그래서 가고싶은데 가기싫달까 고민됨
그게 목적이 아니라 그냥 마웨로 지르는 관종 사람들 있잖아
그게 싫음. 같은 이유로 무인 영상 퇴근길 영상 잘 못 봄
근데 팬미는 지금 아니면 언제 돌아올지 모름
그래서 가고싶은데 가기싫달까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