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이강 공원에서 뛰는 거 생각 안 나서 다시 보다가 자만추했는데 ㅅㅂ 개터짐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65
평생 찐따였어본 적 없을 거 같은 얼굴로 저렇게 삐걱삐걱 뛰는 거 어케 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진짜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찐따였어본 적 없을 거 같은 얼굴로 저렇게 삐걱삐걱 뛰는 거 어케 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진짜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