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세계 모두가 아는데 홍만 모른척 하는거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해영 작품 어쩌다 다 보긴 했는데 모자무싸가 제일 별로긴 했어
- 20:21
- 조회 4
- 잡담
-
- 난 멋세계 아쉬운 점은 있지만 캐릭터들이 진짜 너무 좋았음
- 20:21
- 조회 36
- 잡담
-
- 단군 리뷰 중간중간 축구때문에 치밀어 올라 하는거 왤케 웃프냐ㅠ
- 20:21
- 조회 24
- 잡담
-
- 로코도 잘 쓰기 진짜 쉽지 않은듯 김찌 클리셰가 있는데 그 클리셰로만 잘 쓰면 될 것 같은데 싶다가도
- 20:21
- 조회 32
- 잡담
-
- 멋세계는 배우들 연기가 진짜 좋았은
- 20:21
- 조회 70
- 잡담
-
- 인생로코 추천해주라 난 질투의화신 이랑 최고의 사랑
- 20:21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단군 멋세계 초반 S줬었음
- 20:21
- 조회 75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13조🌟
- 20:21
- 조회 4
- onair
-
- 멋진신세계 되게 어디서 본 거 같은 로코인데 그 안에서 비트는 게 재미있었음
- 20:21
- 조회 32
- 잡담
-
- 옛날드인데 네멋대로해라 이거 재밌어?
- 20:20
- 조회 26
- 잡담
-
- 난 멋세계 남여주 다른 장르로 붙여보고싶음
- 20:20
- 조회 64
- 잡담
-
- 멋진 신세계 진짜 허남준의 발견 임지연의 클래스를 보여줘서 너무 좋았어
- 20:20
- 조회 76
- 잡담
-
- 난 로코 중후반부 식는 이유가 여주 중심으로 가다가도 결국 남주 캐릭터로 초점이 가는 느낌이라
- 20:20
- 조회 105
- 잡담
-
- 단군 약간 미지 은중 모자무싸 이런거 좋아하지않나?
- 20:20
- 조회 122
- 잡담
-
- 강회장 9화 황준현(이준영).gif
- 20:20
- 조회 12
- 스퀘어
-
- 모자무싸 도와줘 그 장면 자체는 참 좋았음
- 20:20
- 조회 27
- 잡담
-
- 맨끝줄소년 플보다가 ㄷㄱ이분 리뷰 궁금해서 봤는데 야하지 않은데
- 20:19
- 조회 86
- 잡담
-
- 사랑통역 무히는 기억도 없고 심란해서 필라테스 한 거지만
- 20:19
- 조회 11
- onair
-
- 모자무싸 알품기 때문에 정떨 됐지만 본 거 후회 안함
- 20:19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진짜 모자무싸 내트친들은 다 달렸거든? 귀신같이 알품기후 사라짐
- 20:19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