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축알못이기도 하고 관심도 없어서 국대 경기에서 성적 안좋아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번엔 남아공이랑 경기 보면서 선수들한테도 존나 화남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151
홍명보가 전술 없더라도 어차피 1:0으로 지고 있는 거 적극적으로 공격이라도 해야하는데 후반전 내내 경기장 중앙선 부근에서 지들끼리 골 이리저리 돌리다가 끝나는거 개빡침
홍명보가 전술 없더라도 어차피 1:0으로 지고 있는 거 적극적으로 공격이라도 해야하는데 후반전 내내 경기장 중앙선 부근에서 지들끼리 골 이리저리 돌리다가 끝나는거 개빡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