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뒤늦게 합류해서 4회까진 재밌게 보는중인데 온에어 제목들 보면 고구마 심한거같아서 걱정됨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115
그 쌍둥이 너무 꼴보기싫은데 자식이란 이유로 막판에 용서하고 뭐 뉘우치고 이런건 아니겠지 둘다 인생 ㅈ되길 바람
그 쌍둥이 너무 꼴보기싫은데 자식이란 이유로 막판에 용서하고 뭐 뉘우치고 이런건 아니겠지 둘다 인생 ㅈ되길 바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