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생각해보니까 병원가서 다시 만나는 거 별로였을 거 같음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32 |
조회 수 296
처음에는 병원에 누워있던 애가 언제 저렇게 빨리 박물관에 ?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병원가서 깨어 있는 서리 만나는 거면
사고 이후에 깼을 때랑 겹치는 느낌도 나고
세계가 다시 병원 올 때까지 누워있다가 세계 보는 앞에서 눈 뜨는 것도 뭔가 좀 감정선이 넘 애매하고 ...
박물관에서 오열하다 나온 시뻘개진 눈 그대로 멀쩡한 서리 만난 게 그림적으로 이쁘긴 한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