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브라질때 말아먹고 또 말아먹고
선수들 불쌍하다 4년에한번 오는기회인데 거지같은감독 만나 황금세대가 이렇게 가네
마지막인 손흥민 이재성은 진짜 무슨악연이냐 개싫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