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에 이강보면 건들건들함ㅋㅋㅋ시니컬하고ㅋㅋ
시험지 훔칠때까지도 그런데 2화에서 이강이 어? 안먹히나? 싶어서
순진갓기소동물미 뽐내니까 그 후로는 본격적으로 소설 과몰입하면서
이강 계속 찐따로 과몰입함ㅋㅋㅋㅋ
강이는 처음부터 수업내용 지적하던 아이였음ㅜㅜ
시험지 훔칠때까지도 그런데 2화에서 이강이 어? 안먹히나? 싶어서
순진갓기소동물미 뽐내니까 그 후로는 본격적으로 소설 과몰입하면서
이강 계속 찐따로 과몰입함ㅋㅋㅋㅋ
강이는 처음부터 수업내용 지적하던 아이였음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