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쉴드 치자는거 아니고 진심 축알못이라 묻는거야
선수풀이 그렇게 좋다면서 두경기 다 한골도 못넣었는데
선수들은 불쌍하다고 하고 감독이 욕 다 먹길래
경기 뛰는건 선수들이잖아 일반 선수들도 아니고 국대급인데...
그렇게 축구에선 감독 역량이 중요한거야?
선수풀이 그렇게 좋다면서 두경기 다 한골도 못넣었는데
선수들은 불쌍하다고 하고 감독이 욕 다 먹길래
경기 뛰는건 선수들이잖아 일반 선수들도 아니고 국대급인데...
그렇게 축구에선 감독 역량이 중요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