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하면 아내분한테 보고서(?) 써야한다구 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화보 진짜 이뻐
- 12:27
- 조회 3
- 잡담
-
- 스김부장 아기민지가 조카인 사람 스레드에 떴더라
- 12:27
- 조회 2
- 잡담
-
- 군체 전지현이랑 고수 대사칠때 좋은느낌을 받음...
- 12:27
- 조회 2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그렇게 미친놈처럼 치밀하지도
- 12:26
- 조회 9
- 잡담
-
- 맨끝줄소년 아직 4화 보고있는데 음악이 너무 좋다 ㅋㅋㅋ
- 12:26
- 조회 4
- 잡담
-
- 젭티 회생 동계올림픽 단독중계가
- 12:26
- 조회 42
- 잡담
-
- 그냥 단순하게 손이 뛰면 수비 둘셋이 붙지않나? 그럼 자연스레 다른 선수한테 공간이 생기는거고..
- 12:25
- 조회 18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은 여러번 그만둘 기회 준거같은데 허문오가
- 12:25
- 조회 35
- 잡담
-
- 전반에 상대편 힘빼고나서 후반에 흥민이를 넣는다? 흥민이가 없는데 뭔 힘을 빼
- 12:24
- 조회 34
- 잡담
-
- 남아공 센터백 두명이 22살에 경험도 없다는데
- 12:24
- 조회 58
- 잡담
-
- 맨끝줄소년 다른 유튭예능이나 자컨은 또 안뜰려나
- 12:24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 그렇게 찾았는데 자기집에서 나올때
- 12:24
- 조회 36
- 잡담
-
- 옌스 저격하는 기사 뜬게 ㄹㅈㄷ긴했음 국내연줄없는 해외파부터 공격하는거
- 12:23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 영화편 디플에도 풀리겠지?
- 12:23
- 조회 14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엄청난 뭔가를 계획한게 아니고 그냥 한번 갖고놀아본거 같아서
- 12:23
- 조회 28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 다시보는데 강시우 억지부리는거 ㄱㅇㅇ
- 12:23
- 조회 32
- 잡담
-
- 맨끝줄소년 다시 봐야겠어
- 12:23
- 조회 32
- 잡담
-
- 의보사 투샷은 투샷인데ㅋㅋㅋ
- 12:23
- 조회 103
- 잡담
-
- 박지성은 박주호 그럴때 나서주다가 축협관계자가 저격하고그랬을걸
- 12:23
- 조회 73
- 잡담
-
- 흥민이가 등장만 해도 상대 수비수가 심적으로 위축 된다는데
- 12:22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