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너 남일 얘기하듯이 하는 화법이 더 분노를 불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부장 약간 10~15년전 드라마 같다
- 16:01
- 조회 0
- 잡담
-
- 걍 첫글은 두 배우들 칭찬하는 의미로 썻겠지만
- 16:01
- 조회 0
- 잡담
-
- 키큰거 장점이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할수 있는건데
- 16:01
- 조회 17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보고있는데 ㅋㅋ
- 16:01
- 조회 5
- 잡담
-
- 요즘 윤경호가 제일웃김
- 16:01
- 조회 10
- 잡담
-
- 난 키큰 남배들이 취향인데 로코아니면 키가 크게 상관없지싶은데
- 16:01
- 조회 22
- 잡담
-
- 강회장 이 장면 연출 너무 좋았어
- 16:00
- 조회 7
- 잡담
-
- ((내기준)) 남배는 키가 작아도 액션 잘하면 괜찮게 느껴짐
- 16:00
- 조회 54
- 잡담
-
- 💏💍 드라마 인생 서브커플 월드컵 64강 23조 💍💏
- 16:00
- 조회 8
- onair
-
- 13시간 침묵수행때 라방켜줘요
- 16:00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종이 대본 들고 대사 치는 서리와 이북으로 서리 대사 보면서 맞춰주는 세계 상상해봄
- 16:00
- 조회 23
- 잡담
-
- 애초에 자기기준으로 크다의 기준도 다름 그냥 각자 생각해라
- 15:59
- 조회 15
- 잡담
-
- 난 정말 글 못 넘기는게 커뮤 플 망치는 주범이라 생각해
- 15:59
- 조회 35
- 잡담
-
- 공감 좀 안해줬다고 난리쳤다 싸불했다 하니까 당황스러울뿐...
- 15:59
- 조회 117
- 잡담
-
- 윤경호 묵언수행 할 동안 소통 할 키보드라도 쥐어줘
- 15:58
- 조회 161
- 잡담
-
- 통제한다 싸불한다로 시작된 플인데 이제 머ㅓ가 통젠지 모르겟다
- 15:58
- 조회 45
- 잡담
-
- 폭군의셰프 몽루아 오픈 준비하는 내용으로 외전 하나만 말아주라
- 15:58
- 조회 10
- 잡담
-
- 키 큰 거 장점일 수 있지 근데 엄청 장점이라고는 생각안함
- 15:58
- 조회 145
- 잡담
-
- 맨끝줄소년 과연 허문오는 현숙한테 장미꽃 세송이라도 준적있을까
- 15:58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여배우 키큰건 옛날에 마이너스였대
- 15:58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