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다른건 몰라도 민교수가 재경이한테 한 말은 백퍼 구라임ㅋㅋ https://theqoo.net/dyb/425996956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38 재경이 회장됐으니 의사 때려치고 회장남편으로 살겠다...? 민교수 의사로서의 양심과 책임감 때문에 힘들어하던 인물인데 저렇게 호떡 뒤집듯이 바뀌었을리 없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