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이 해영 수입 많이 해와서ㅇㅇ 드라마 잘돼서 광고도 많이 찍으래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최민식캐가 최현욱캐 글에 빠지는게 나한텐 너무 설득력있어서
- 12:33
- 조회 9
- 잡담
-
- 2030 여배중에 액션 잘하는 배우 누구있지
- 12:33
- 조회 18
- 잡담
-
- 맨끝줄소년 문제 훔쳐오라고 했을 때 거절했고 그냥 끝인데 결국 안달나서 미치고 팔짝뛰다가 편의점까지 쫓아가서 훔쳐주겠다고 말한게 허문오라
- 12:33
- 조회 12
- 잡담
-
- ㅇㄷㅂ 너네 폰 용량 정리 몇달에 한번씩 하니
- 12:32
- 조회 14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처음엔 야 그건 관음이야! 하면서 이강한테 뭐라하더니 ㅅㅍ
- 12:32
- 조회 18
- 잡담
-
- 내일도출근 웃는거 너무 예뻐
- 12:32
- 조회 19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 소설 재식이형 나올 때부터 개허술하지 않음?ㅋㅋ
- 12:31
- 조회 26
- 잡담
-
- 바오가 막내 유독 빨리크는것도 맞지?
- 12:31
- 조회 55
- 잡담
-
- 맨끝줄소년 누구나 정상적인 사람이면 첫과제부터 이새끼 뭐지 싶었을거임...
- 12:31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안빈다더니.. 비나이다 비나이다..
- 12:30
- 조회 59
- 잡담
-
- 김부장 보는데 소지섭 딸 학폭 부분 왜케 ㅋㅋㅋㅋ 촌스럽냐 ㅋㅋㅋ
- 12:29
- 조회 82
- 잡담
-
- 맨끝줄소년 감독님 코멘도 너무 궁금함 어떻게 이장면 만들었는지 이런거
- 12:29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어떻게 판다가 하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9
- 조회 1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진짜너무너무좋다...
- 12:28
- 조회 94
- 잡담
-
- 박지훈 눈물 연기 또 보고싶다
- 12:27
- 조회 74
- 잡담
-
- 아프리카에들 흐름타게 하면 안된다는데 전반에 손흥민 빼고 존나 흐름타게함
- 12:27
- 조회 30
- 잡담
-
- 맨끝줄소년 코멘터리 해주면 좋겠어
- 12:27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흰여우즈는 사랑 🫶🤍
- 12:27
- 조회 28
- 잡담
-
- 내일도출근 화보 진짜 이뻐
- 12:27
- 조회 53
- 잡담
-
- 스김부장 아기민지가 조카인 사람 스레드에 떴더라
- 12:27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