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질안끌고 1회로 마무리한거 잘한거 같아 학폭씬 진짜 짜증났는데 막 전개가 빠르니까 안지루하더라고 그리고 딸 역이 연기를 잘함
잡담 김부장 그래도 딸 학폭당하는거
30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질질안끌고 1회로 마무리한거 잘한거 같아 학폭씬 진짜 짜증났는데 막 전개가 빠르니까 안지루하더라고 그리고 딸 역이 연기를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