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넷플드라마들 해외반응좋고 잘되는것도 흐뭇하긴하는데
그냥 공중파 방송국 드라마들만의 힘 같은게 유지됐으면 좋겠고 그래
이런말 하는 나도 티비는 잘안보지만 그냥 더 신경쓰이고 잘됐음좋겠어 청률도 좀 터지고 나 방송국 관계자 아님
요즘 넷플드라마들 해외반응좋고 잘되는것도 흐뭇하긴하는데
그냥 공중파 방송국 드라마들만의 힘 같은게 유지됐으면 좋겠고 그래
이런말 하는 나도 티비는 잘안보지만 그냥 더 신경쓰이고 잘됐음좋겠어 청률도 좀 터지고 나 방송국 관계자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