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더 있을수도....ㅇ대충 그만큼 놀랍다는 얘깈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축알못이기도 하고 관심도 없어서 국대 경기에서 성적 안좋아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번엔 남아공이랑 경기 보면서 선수들한테도 존나 화남
- 12:20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대놓고 앞에서 니탓이라고 말해도
- 12:19
- 조회 3
- 잡담
-
- 언론은 축협벼르고있긴했을거같음...ㅋㄱㄲ
- 12:19
- 조회 7
- 잡담
-
- 맨끝줄 하차한 덬들은 몇화까지 보고 하차함?
- 12:19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찐이강은 거창한 그런 목표를 가진게 아니라 걍 열받쥬? 킹받쥬?
- 12:18
- 조회 16
- 잡담
-
- 늦은 아침 먹은 후 러브버그 4마리 잡고 하루시작
- 12:18
- 조회 19
- 잡담
-
- 근데 홍명보 되고 어게인2014 생각한 축덬들 많았는데 더 최악일줄이야
- 12:18
- 조회 7
- 잡담
-
- 이제와서 축구인들 한마디씩 하는거 솔직히
- 12:18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축구협회장 새로 뽑는거면
- 12:18
- 조회 11
- 잡담
-
- 축협 이번 월드컵은 언플도 안통할것 같은데 모든 언론사가 패고 있더라
- 12:17
- 조회 36
- 잡담
-
- 근데 글 진짜 이해못한다ㅋㅋㅋㅋ 저 댓글이 축협 쉴드친다고 생각한거임?
- 12:17
- 조회 20
- 잡담
-
- 원더풀스 같은날인거같다
- 12:17
- 조회 25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 존잼이다
- 12:17
- 조회 14
- 잡담
-
- 김부장 문특 진짜 개웃김
- 12:17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문도가 세계 목숨 위협했던 게
- 12:17
- 조회 46
- 잡담
-
- 박지훈 무인때 내 옆으로 지나쳐가는데
- 12:16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쫄았지 그럼.. 너까지 세트로 진흙탕 구를까봐..
- 12:16
- 조회 44
- 잡담
-
- 맨끝줄소년 나 이드 너무 좋은데 그 이유가 밸런스인거 같아
- 12:16
- 조회 36
- 잡담
-
- 월드컵 뭐 탈락할수도 있지 근데 이번월드컵은
- 12:16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11화 중간 병원 옥상씬보는데 이때도 차세계 서리 안보이니까 약간 빡침+놀랐네
- 12:16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