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ㄹㅇ 성적에 돌아버린애들 하나둘이 아니라서ㅇ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눈에 케미가 없는데 남들이 케미 좋다고 하면 아 다른의견도 있구나가 아니라
- 13:57
- 조회 5
- 잡담
-
- 김부장 해외 x보니깐 tv드라마인줄 모르는 사람도 많은듯? 넷플 오리지널 드라마라고 인식하는 사람도 꽤 있네
- 13:57
- 조회 3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소설 훔쳐가서 문오가 멘붕올때 나만 이생각했음?
- 13:57
- 조회 9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개망신이야
- 13:57
- 조회 25
- 잡담
-
- 경우의 수 진짜 기가 막히다ㅋㅋㅋㅋㅋㅋㅋ
- 13:57
- 조회 14
- 잡담
-
- 넷플 우리는 다른나라 1위 진입 힘들지않아?
- 13:57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솔직히 모태희 필터 낀 차세계가 제일 취향임
- 13:56
- 조회 23
- 잡담
-
- 스김부장에서 주인공 셋다 이중간첩이야?
- 13:56
- 조회 21
- 잡담
-
- 김부장보는데 1회 끝부분에서 문신남 옷찢는거 뭐야ㅋㅋ
- 13:55
- 조회 22
- 잡담
-
- 뎡배가 통제형이 쎈편이지?
- 13:55
- 조회 48
- 잡담
-
- 샤갈 엑스텐 지금 봄 미쳤나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55
- 조회 26
- 잡담
-
- 맨끝줄소년 여자 캐릭터들 옷 스타일로 문오의 망상과 현실을 나타낸거같아
- 13:55
- 조회 43
- 잡담
-
- 내일도출근 새짤이 오면 또 앓아야하는
- 13:55
- 조회 22
- 잡담
-
- 내일도출근 뿌듯해하는 지윤이 귀여워
- 13:54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누구세요?를 이현단심이 말아줄 수 있다는게 존맛이다
- 13:54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북 발매는 보통 언제쯤 공지(?) 됨?
- 13:54
- 조회 18
- 잡담
-
- 맨끝줄소년 난 이강이랑 현숙이랑 둘이 와인 마신 건 맞는데
- 13:53
- 조회 61
- 잡담
-
- 맨끝줄소년 아 근데 세윤이 너무 잘생겼지않니..........
- 13:53
- 조회 30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씬에서 투폭스 존잘존예가
- 13:53
- 조회 31
- 잡담
-
- 내배 최고 케미 재회하는 거 보고싶은데
- 13:53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