뎡배 썅내날 때 그냥 싸우기 싫어서 넘겼는데 그러면 안되는 거 같음 https://theqoo.net/dyb/4259931921 무명의 더쿠 | 08:55 | 조회 수 168 케톡도 걍 들이받고 계속 뭐라하니까 좀 나아지더라병신글은 너 병신이라고 해줘야 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