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들이 마냥 선하지도 마냥 착하지도 않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취존 못하는 사람들은 왜 그럴까??
- 14:00
- 조회 1
- 잡담
-
- 맨끝줄소년 나 재밌게 보긴했지만 이 드라마 마이너하긴하다ㅋㅋㅋ
- 14:00
- 조회 4
- 잡담
-
- 스김부장 윤경호 액션 잘해 대박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24
- 잡담
-
- 마이데몬 손만봐도 텐션이 좋아
- 13:59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평소 현숙이라면 이강이랑 둘이 집에서 와인 마시지도 않을 스타일 같음
- 13:59
- 조회 26
- 잡담
-
- 맨끝줄소년 근데 열두명의 여자들 어떤 여자들일지 알거같음
- 13:59
- 조회 24
- 잡담
-
- 홍이 32강은 갈거라 생각해서 남아공 비길려고 수쓰다 망한거지
- 13:59
- 조회 21
- 잡담
-
- 김부장 테이큰 느낌이라 해외도 좋아할삘
- 13:59
- 조회 26
- 잡담
-
- 여배우 찾아주라 20대 파마머리폭탄머리? 교복 동그란눈
- 13:58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제 단관 못달려서 2회 보는중인데
- 13:58
- 조회 13
- 잡담
-
- 박지현 점은 왜 찍은 거야?
- 13:58
- 조회 108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와이프한테 관심 1도 없으면서 키스씬 상상이나 하면서 분노하는거 진짜 어이없는 지하남자
- 13:5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상처받은 모습 나올줄은 상상도 못해서
- 13:57
- 조회 44
- 잡담
-
- 와 김부장 넷플 미국 5위라는데 대박이다
- 13:57
- 조회 124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소설 마광수 깔일듯
- 13:57
- 조회 31
- 잡담
-
- 내눈에 케미가 없는데 남들이 케미 좋다고 하면 아 다른의견도 있구나가 아니라
- 13:57
- 조회 64
- 잡담
-
- 김부장 해외 x보니깐 tv드라마인줄 모르는 사람도 많은듯? 넷플 오리지널 드라마라고 인식하는 사람도 꽤 있네
- 13:57
- 조회 58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소설 훔쳐가서 문오가 멘붕올때 나만 이생각했음?
- 13:57
- 조회 35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개망신이야
- 13:57
- 조회 85
- 잡담
-
- 경우의 수 진짜 기가 막히다ㅋㅋㅋㅋㅋㅋㅋ
- 13:5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