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 이강 초반 나레 그 들뜬 느낌 ㄹㅇ https://theqoo.net/dyb/4259918396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66 내가 그래서 쪼꿈 어색하개 느꼈나봐 ㅋㅋㅋ생각해보니 이강 입장에선 상상 풀어내면서 흥미진진한 척 해야 하는 거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