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내용이 너무 예상 가능해져서 지루해진게 제일 아쉬웠고 아니면 진짜 차라리 더 자극적으로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싶고 그랬음 배우들이 호감이라서 끝까지 보게 됐었고.. 내가 너무 도파민에 절여졌나
잡담 맨끝줄 잘 봤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1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간에 내용이 너무 예상 가능해져서 지루해진게 제일 아쉬웠고 아니면 진짜 차라리 더 자극적으로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싶고 그랬음 배우들이 호감이라서 끝까지 보게 됐었고.. 내가 너무 도파민에 절여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