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금은 해외원작이라고 해외용이라고 하는 말이 어이없어서 글썼는데...
무명의 더쿠
|
08:16 |
조회 수 113
아니 주어가 넷플드잖아 근데 이게 무슨 홍상수 영화가 어느 시상식 노미될지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넷플드 성적 얘기하면서 해외원작이니까 해외용이다 하는 논리가 어이없어서 글썼던거임
아니 주어가 넷플드잖아 근데 이게 무슨 홍상수 영화가 어느 시상식 노미될지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넷플드 성적 얘기하면서 해외원작이니까 해외용이다 하는 논리가 어이없어서 글썼던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