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뎡배라서 마이너한 걸로 달리는 것도 가능하긴 한데 성적 뜨면 바로 썅내 글 올라오는 것도 한두번 본 게 아닌데
무명의 더쿠
|
08:10 |
조회 수 185
손가락 다 걸고 난 특정 작품 덬도 아닌데 청률이나 넷플 성적 뜨자마자 와 좆같은 글 올라오네 싶은 적도 많음
걍 이런 사람도 많고 저런 사람도 많은 거지
근데 제목같은 경우는 ㄹㅇ 질리긴 함 바로 뎡배 나감 내가 안 달리는 드라마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