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작품성 개지렸는데 성적낮아서 깐다고 말한 사람 여기 아무도 없는데 갑자기 작품성도 없으니까 스루좀해!! 이러는거 심보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8:03 |
조회 수 49
그냥 본덬들이 자기들 만족한다는 글 한두개 소소하게 올라오고
여긴 모든 드라마들 성적낮으면 원래 이유찾는다는 전반적인 글이 하나였는데
여긴 모든 드라마들 성적낮으면 원래 이유찾는다는 전반적인 글이 하나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