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예능보면 셋케미가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그대 막화 온에어 못달린것도 아쉽지만 더쿠 계속 닫혀있어서 여운 못즐긴것도 아쉬움
- 11:18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친밀한 관계에서의 심리적 퇴행<기사 읽는데 이거완전 차세곈데?
- 11:18
- 조회 9
- 잡담
-
- 맨끝줄소년 라운지에서 이강이 교수님 얘기에 사모님은 없었어요 여기
- 11:18
- 조회 7
- 잡담
-
- 보고싶은책생겼는데 집근처 도서관 싹 다 예약초과, 상호대차불가 이럼
- 11:17
- 조회 16
- 잡담
-
- 김부장 넷플에 있지?
- 11:17
- 조회 29
- 잡담
-
- 알못인데 김부장 습스에서 미는거였어?
- 11:17
- 조회 90
- 잡담
-
- 축구 32강 탈락이면 예전 같으면 본선도 못간거네
- 11:17
- 조회 37
- 잡담
-
- 김부장 이거 아저씨들이 환장하면서 보겠다 ㅋㅋㅋㅋ
- 11:16
- 조회 72
- 잡담
-
- 맨끝줄소년 저거 열두명의여자가 한여자 얘기라는것도
- 11:16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후반에 살 빠진 거 드라마랑 찰떡같이 어울려서 개좋았슨
- 11:15
- 조회 49
- 잡담
-
- 맨끝줄소년 치킨먹는 장면 다 보고 보니 대사들이 ㄹㅇ 예사롭지않음
- 11:15
- 조회 47
- 잡담
-
- 김부장 올해최고청률이야? 그전에는 뭐였어?
- 11:15
- 조회 140
- 잡담
-
- 와우 김부장 추이 실화야?
- 11:14
- 조회 126
- 잡담
-
- 이임생 저사람 k리그때 이영표가 선배인 자기 수비한다고 경기중 뺨때린 사람 아냐?
- 11:13
- 조회 80
- 잡담
-
- 백상은 진짜 후보부터 존나 어려움....
- 11:13
- 조회 183
- 잡담
-
- 강회장보는데 이준영이랑 전혜진도 뭔가 관상(?)그림체(?)비슷해보이면 보는눈없는거늬...?
- 11:1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예전 내글 보는데 개웃기네 자표 ㅈㅅ
- 11:13
- 조회 110
- 잡담
-
- 난 진짜 선수들잘못 있어도 감독탓만 할거임
- 11:13
- 조회 31
- 잡담
-
- 맨끝ㅈㅜㄹ 계속 1화 바이브로 가는겨?
- 11:13
- 조회 61
- 잡담
-
- 맨끝줄소년 12명의 여자들 이거 진짜 12명이 나오는건데
- 11:12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