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로 봐서 그런지 관대한 것도 있고 ㅋㅋㅋ 오늘은 딱 이 한 편 만큼만 뜬다는 생각으로 봄 드라마는 보다가 못 끊고 계속 보면서 떠서 어깨 통증이 생겨가지고.. 리틀포레스트 넘버원 장손 얼굴 대홍수 전독시 봤고 리틀포레스트야 좋아해서 n차 관람이고 얼굴 연기파티임 강추 장손은 생각했던거랑 좀 다르긴 한데 그래도 인상적으로 봄 이제 외계인 시리즈 볼거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부장 넷플 패트롤도 높더니
- 07:18
- 조회 29
- 잡담
-
- 이젠 ㄹㅇ구질구질 하기도 싫다 ㅅㅂ
- 07:18
- 조회 44
- 잡담
-
- 김부장 미국 넷플 5위고 영국도 10위던데
- 07:18
- 조회 54
- 잡담
-
- 이전까지 올해 최고 청률 뭐엿음?
- 07:17
- 조회 78
- 잡담
-
- 습스 축제일듯ㅋㅋㅋㅋ김부장 15퍼 ㄷㄷ
- 07:17
- 조회 22
- 잡담
-
- 김부장 2화만에 시청률 15% 찐이네
- 07:17
- 조회 102
- 잡담
-
- 습스 흥드 중에 2화만에 15가 잇긴해..?
- 07:17
- 조회 104
- 잡담
-
- 와 김부장 관심없었는데 시청률 보니까 관심생김ㅋㅋㅋ
- 07:17
- 조회 15
- 잡담
-
- 와 눈비비고 다시봄
- 07:16
- 조회 35
- 잡담
-
- 알못인데 습스 김찌 치고도 개잘나오는 거지?
- 07:16
- 조회 112
- 잡담
-
- 2회만에 15.7 미친ㅋㅋㅋㅋㅋ이거 뭐얔ㅋㅋ
- 07:16
- 조회 23
- 잡담
-
- 김부장 넷플 글로벌인것도 신의한수네 ㅋㅋㅋㅋ
- 07:16
- 조회 60
- 잡담
-
- 워터멜론 수박모닝✨🍉
- 07:16
- 조회 3
- 잡담
-
- 윤경호 어떻게 하냐고 13시간 묵언수행 가능하냐고
- 07:16
- 조회 31
- 잡담
-
- 소지섭 습스대상각..쩐다ㅋㅋ
- 07:16
- 조회 84
- 잡담
-
- 2회 15.7이 어떻게 가능하지?
- 07:15
- 조회 41
- 잡담
-
- 나진심 성적에 관심없는 사람인데
- 07:15
- 조회 62
- 잡담
-
- 어제 김부장 15퍼 될까 물어본덬 있었는데 미안하다
- 07:15
- 조회 67
- 잡담
-
- 김부장 시청률 저렇게 나올 정도로 재밌어?
- 07:15
- 조회 123
- 잡담
-
- 어케 이렇게 시청률이 빵터져?!??
- 07:15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