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예 요리드라마로 틀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나는 로판으로 알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로맨스 서사 엄청 약하고 별로 재미가 없어서 아예 대장금 같이 본격적인 원탑 요리장르물이었으면 더 특이하고 재밌었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못인데 김부장 습스에서 미는거였어?
- 11:17
- 조회 7
- 잡담
-
- 축구 32강 탈락이면 예전 같으면 본선도 못간거네
- 11:17
- 조회 8
- 잡담
-
- 김부장 이거 아저씨들이 환장하면서 보겠다 ㅋㅋㅋㅋ
- 11:16
- 조회 32
- 잡담
-
- 맨끝줄소년 저거 열두명의여자가 한여자 얘기라는것도
- 11:16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후반에 살 빠진 거 드라마랑 찰떡같이 어울려서 개좋았슨
- 11:15
- 조회 25
- 잡담
-
- 맨끝줄소년 치킨먹는 장면 다 보고 보니 대사들이 ㄹㅇ 예사롭지않음
- 11:15
- 조회 32
- 잡담
-
- 김부장 올해최고청률이야? 그전에는 뭐였어?
- 11:15
- 조회 110
- 잡담
-
- 와우 김부장 추이 실화야?
- 11:14
- 조회 95
- 잡담
-
- 이임생 저사람 k리그때 이영표가 선배인 자기 수비한다고 경기중 뺨때린 사람 아냐?
- 11:13
- 조회 68
- 잡담
-
- 백상은 진짜 후보부터 존나 어려움....
- 11:13
- 조회 147
- 잡담
-
- 강회장보는데 이준영이랑 전혜진도 뭔가 관상(?)그림체(?)비슷해보이면 보는눈없는거늬...?
- 11:13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예전 내글 보는데 개웃기네 자표 ㅈㅅ
- 11:13
- 조회 81
- 잡담
-
- 난 진짜 선수들잘못 있어도 감독탓만 할거임
- 11:13
- 조회 26
- 잡담
-
- 맨끝ㅈㅜㄹ 계속 1화 바이브로 가는겨?
- 11:13
- 조회 52
- 잡담
-
- 맨끝줄소년 12명의 여자들 이거 진짜 12명이 나오는건데
- 11:12
- 조회 77
- 잡담
-
- 맨끝줄소년 보면서 뻘하게 생각한 거
- 11:12
- 조회 40
- 잡담
-
- 강회장 Viki 오피스 슬랭 인터뷰 (이준영 이주명)
- 11:12
- 조회 28
- 스퀘어
-
- 맨끝줄소년 강이 말이 맞네 당신은 뭐가 중요한지 하나도 모른다고
- 11:12
- 조회 27
- 잡담
-
- 강회장 짭준현 마누라한테 동태눈깔인거 진짜 신기하네ㅋㅋㅋㅋ
- 11:12
- 조회 86
- 잡담
-
- 김부장 소지섭은 은혜갚아야되니까 말모인데 최대훈 윤경호 캐스팅도 넘 조음
- 11:1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