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막 나쁘진않은데 너무 올드보이2같고ㅋㅋ
이강 보육원 뒷담으로 대학빌드업 인생박살은 너무 개연성이 떨어짐
걍 밑도끝도 없는 인성 미친 또라이 이강이 재미로 교수 담글라고 세윤이 복도발언 듣고 꾸며서 하는걸로 갔어도 충분하지 않았을까
이강 보육원 뒷담으로 대학빌드업 인생박살은 너무 개연성이 떨어짐
걍 밑도끝도 없는 인성 미친 또라이 이강이 재미로 교수 담글라고 세윤이 복도발언 듣고 꾸며서 하는걸로 갔어도 충분하지 않았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