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강재경 찐사는 민서방도 아닌거 같음 https://theqoo.net/dyb/4259809637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331 회장자리지나르시시스트임찐사라면 민서방 가스라이팅도 애초에 안했겠지 민서방만 찐사라 안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