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1화 봤는데 너무너무 예상한 그대로라 이게 좋은 사람도 아닌 사람도 같은 이유일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161
원작은 안봐서 모르겠고
아무튼 좋은 의미로도 나쁜의미로도 예상 그대로라
술술 봐지긴 한데
막 다음 편 기다려지고 그렇진 않는듯
화면 때깔은 장르물도 아니고 일상물도 아닌 좀 애매한 느낌이긴 했는데
이건 진행되면서 바뀔수도 있겠지
원작은 안봐서 모르겠고
아무튼 좋은 의미로도 나쁜의미로도 예상 그대로라
술술 봐지긴 한데
막 다음 편 기다려지고 그렇진 않는듯
화면 때깔은 장르물도 아니고 일상물도 아닌 좀 애매한 느낌이긴 했는데
이건 진행되면서 바뀔수도 있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