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거같음
실제 금성대군도 사약받고 내 임금은 한분뿐이라고 단종이 있던 영월 방면에 절하고 사약드셨다하는데 그 장면 영화에 녹여준거 좋았고
단종의 죽음은 워낙 이야기가 많지만 저들손에 죽기싫다며 홍위가 스스로 선택를 한게 영화적으로도 좋았던거 같음
여러 썰들을 합친 결과물이라 해도 이홍위가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그 미지막이 슬프지만 좋았다
실제 금성대군도 사약받고 내 임금은 한분뿐이라고 단종이 있던 영월 방면에 절하고 사약드셨다하는데 그 장면 영화에 녹여준거 좋았고
단종의 죽음은 워낙 이야기가 많지만 저들손에 죽기싫다며 홍위가 스스로 선택를 한게 영화적으로도 좋았던거 같음
여러 썰들을 합친 결과물이라 해도 이홍위가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그 미지막이 슬프지만 좋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