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어릴 때 학교 앞에 좀 허름한 빌라가 있었는데 거기에 존나 개비싼 차가 있었단 말이야
그거 보고 열폭인지 뭔지 이런데 살면서 허세 어쩌구 이러면서 차 발로 차는 미친놈 본적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고시원 앞에 슈퍼카 열등감에 미친놈이 긁고갔구나 .. 이 생각함ㅋㅋ
실제로 어릴 때 학교 앞에 좀 허름한 빌라가 있었는데 거기에 존나 개비싼 차가 있었단 말이야
그거 보고 열폭인지 뭔지 이런데 살면서 허세 어쩌구 이러면서 차 발로 차는 미친놈 본적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고시원 앞에 슈퍼카 열등감에 미친놈이 긁고갔구나 .. 이 생각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