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서리씬
할머니가 서리한테 세상에 네편 하나 있어야하지 않겠나.. 하는거
나중에 세계가 유일한 내편이라고 해주고
또 나중에 할머니가 세계한테 얘기해준것도 그렇고..
할머니가 장하다 내새끼 하니까 서리가 장하오? 하는데
8화에서 둘이 국밥먹을때
차세계가 난 가끔 네 근자감에 압도돼 아주 장하다 신서리 라고 하자나
서리는 장하지 그럼! 이러고
서리세계씬 중에 서리가 로비에 한번더 찾아가잖아
그때 세계가 한마디로 너 정도 애송이는 한입에 갈아마신다는 소리야 < 이러는데 ㅋㅋㅋㅋㅋ
사탕씬이후에 차에섴ㅋㅋㅋㅋ 내가 너 엄청 아끼잖아 와다다 한방에 안 씹어먹고 < 이럼ㅋㅋㅋ
이건 데칼이다는 아닌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니까
초반에 나온 대사들이랑 후반에 다시 나온 대사들 상황바뀌는거 보는 재미가 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