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괜사가 인생드인데 최근에 주인공들 입에서 드라마 얘기 나와서 얼떨떨함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0
여름엔 괜사죠 ㄹㅇㅋㅋ
https://x.com/deepb1uewave/status/2069748857676960051?s=46
클립이 도는게 있나 요즘???????
https://x.com/jaeger_iwc/status/2070851212958986429?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