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보다보니까 ..
사랑을 약점으로 공격하던 애니까
이번 생엔 다른 방향으로 살 수 있는 방법으로 얘한테도 사랑할 대상을 줘야하는데
여자였으면 좀 안어울렸을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랑 아들을 지키려고 했어도 안어울림 ......
그냥 아들만 있는게 아들을 향한 마음이 찐이냐 아니냐 의심할지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움ㅋㅋㅋㅋㅋ
밑에 글 보다보니까 ..
사랑을 약점으로 공격하던 애니까
이번 생엔 다른 방향으로 살 수 있는 방법으로 얘한테도 사랑할 대상을 줘야하는데
여자였으면 좀 안어울렸을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랑 아들을 지키려고 했어도 안어울림 ......
그냥 아들만 있는게 아들을 향한 마음이 찐이냐 아니냐 의심할지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