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아련한데 은호야 그렇게 사랑했으면서 다른 사람이랑 결혼을했니..? 이 감정이 계속 반복됨 ㅅㅂㅠㅠㅠㅠ 문가영 버스에서 우는 연기 진짜 놀랐고(p) 백상 여우주연상 받은거 납득됨..구교환은 여기서 잘생김ㅋㅋㅋㅋㅋㅋ 영화 보고 임현정 노래 계속 듣고있다...암튼 기분좋은 이상함이고 진짜 재밌게 잘봤음 강추
잡담 만약에우리 이제야 봤는데 기분이 이상해
10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