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씁....아니 학생 이야기가 너무 그린듯이 그럴 듯 하잖아요ㅠㅋㅋㅋㅋㅋ 근데 교수님 너무 잘 놀아나고 계셔서 저게 찐이 아니면 저 교수님은 어떻게 되는거지 약간 걱정되는 중... 아닌가 내가 너무 의심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