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황준현 앞에서 연기할 이유가 없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는 이젠 그냥 웃기다
- 10:34
- 조회 0
- 잡담
-
- 중계진이 말하는 2014년도 설마 ㅎㅁㅂ 때야?
- 10:34
- 조회 9
- 잡담
-
- 케사 분위기 심각하겠네...
- 10:34
- 조회 15
- 잡담
-
- 축협 그래도 모르쇠하려나 ㅎ
- 10:34
- 조회 4
- 잡담
-
- 월드컵 16강 가는거 어렵다해도 그냥 저 선수들 데리고 2026년에 32강도 못올라간다는게 충격일뿐
- 10:34
- 조회 7
- 잡담
-
- 나는 진짜 이럴줄 몰랐음
- 10:34
- 조회 38
- 잡담
-
- 48개국가중에서 33위한거야?
- 10:33
- 조회 58
- 잡담
-
- 32강을 못 올라갈거라고 아무리 기대가 없었다고 하더라도... 대회전까지 상상도 못했지
- 10:33
- 조회 17
- 잡담
-
- 월드컵 재미를 떠나서 경제효과가 있는데 이렇게 빨리 꿑나다니
- 10:33
- 조회 20
- 잡담
-
- 축구는 진짜 감독이 엄청 중요한 스포츠네
- 10:33
- 조회 54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게 찐이강 코어같음
- 10:33
- 조회 41
- 잡담
-
- 이쯤 되면 그냥 우리나라 왕따시킨 수준 아니야?
- 10:33
- 조회 35
- 잡담
-
- 💕 👫 드라마 최애 덩케 드컵 8강 3조 👫 💕
- 10:33
- 조회 24
- onair
-
- 맨끝줄소년 이강이 허문오 노리고 (스포) 들어간 건 아닌 거 같음 ㅅㅍ
- 10:32
- 조회 22
- 잡담
-
- 90퍼 확률은 있다고 했는데..... 그거도 못 뚫고
- 10:32
- 조회 84
- 잡담
-
- 스김부장 아니 나 이제 일어났는데ㅋㅋㅋ15?????
- 10:32
- 조회 65
- 잡담
-
- 습스야 김부장, 김과장, 김차장 거기에 김신부까지 해서 김벤저스 보여줘 ㅎㅎ
- 10:32
- 조회 30
- 잡담
-
- 하 진짜 다들 이번 월드컵 기대안한다 안한다 하면서도 다들 막상 하니까
- 10:31
- 조회 32
- 잡담
-
- 혈육 완전완전 축구머글인데 손흥민 선발 안나온거보고 홍 맛탱이가 갔네 함....
- 10:31
- 조회 36
- 잡담
-
- 우리나라 그래도 웬만해선 16강까지는 가지 않았나
- 10:31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