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딴여자데려와서 빡쳤으면 성인되서 걍 의절을하면되지 자기도 저재산이 아까우니 의절안하고 아빠한테 붙어있었던거아님? 사람 죽이는데 이유갖다붙이는거 진짜 별로다
onair 강회장 재경이한테 너무 서사안주고싶음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빠가 딴여자데려와서 빡쳤으면 성인되서 걍 의절을하면되지 자기도 저재산이 아까우니 의절안하고 아빠한테 붙어있었던거아님? 사람 죽이는데 이유갖다붙이는거 진짜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