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은 안 죽일 것 같은데 북한 대응할 때 써먹을지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민서방이 살리려고 빼돌린거 맞으면 할배 유언장 수정할듯
- 00:12
- 조회 2
- 잡담
-
- 강회장 오늘꺼 못봣는데 내일 몰아 볼까????
- 00:12
- 조회 6
- 잡담
-
- 강회장 할배가 그렇게 절절하게 준현이한테 사과했는데
- 00:11
- 조회 70
- 잡담
-
- 강회장 회장이랑 옥순씨 서사쌓는거? 난 불안해..
- 00:11
- 조회 58
- 잡담
-
- 강회장 그래 나를 믿어 같이 바닥 끝까지 떨어져보자 재경아<오늘의 고트 대사....
- 00:11
- 조회 37
- 잡담
-
- 맨끝줄소년 다 봤는데 내가 기대했던 느낌은 아니다
- 00:11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금 우리 서리는 카드에 관심이 없을 거 같아서 더 좋은거 알지?
- 00:11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 이 짤 보면 볼수록 맴이 아려
- 00:11
- 조회 38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가 씹새끼긴한데 이강이 저렇게까지 복수할일인가
- 00:11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솔직히 둘 다 얼굴 잘난 거 인정해서 맘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23
- 잡담
-
- 드라마 초반부터 시청률 폭발하는건 다들 어떻게 알고 티비앞에 계시는걸까
- 00:10
- 조회 114
- 잡담
-
- 멋빈신세계 최문도 ㅈㄴ 하남자
- 00:10
- 조회 17
- 잡담
-
- 이준영 제발 느와르 한번만
- 00:10
- 조회 85
- 잡담
-
- 구교환 아궁빵 아티스트됨
- 00:10
- 조회 22
- 잡담
-
- 약영 설정 잘알 덬들 있어? 강학은 어느정도 학교임?
- 00:10
- 조회 25
- 잡담
-
- 강회장 오늘 좋았던거
- 00:10
- 조회 71
- 잡담
-
- 강회장 이 드라마 신기한게 궁예는 0빙고인데 카테 소취는 하나씩 다 이루어짐
- 00:10
- 조회 97
- 잡담
-
- 강회장 옆집 살면 할배도 사모님 자주 보고 옥순씨도 혼자 위험하지 않고 좋긴하네
- 00:10
- 조회 92
- 잡담
-
- 강회장 오늘 카테 웃긴거=태하 나회장 찐조폭 출신 얘기나오고 카테 얼탄거
- 00:10
- 조회 67
- 잡담
-
- 강회장 엔딩 재벌집마냥
- 00:09
- 조회 2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