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최근 인터뷰에서 스토브리그 언급하나봐ㅠㅠ https://theqoo.net/dyb/42596911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5 https://x.com/i/status/2070431284762206313라운드 인터뷰도 없었고 오직 블루레이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경민이 얘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