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애드립인지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지섭+액션이라 아묻따 맛집인걸 아나봄
- 07:57
- 조회 3
- 잡담
-
-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김부장’ 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15.7%, 수도권 15.9%, 순간 최고 18.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는 물론 주간 미니시리즈 1위를 압도적으로 휩쓸었다.
- 07:57
- 조회 4
- 잡담
-
- 아니 해외원작이 어떻게 해외용이얔ㅋㅋㅋ큐ㅠㅠㅠ
- 07:57
- 조회 21
- 잡담
-
- 그래서 윤경호 묵언 수행 언제 한대?ㅋㅋㅋ
- 07:57
- 조회 5
- 잡담
-
- 마서때는 사전제작 아니고 해서 체감 어려웠을텐데
- 07:57
- 조회 18
- 잡담
-
- 엠사 유부녀킬러 스김부장 끝나고 바로 시작하던데 시기 잘 잡았네
- 07:57
- 조회 30
- 잡담
-
- 맨끝줄 너무 재밌게 봐서 안타깝다ㅠㅠ
- 07:57
- 조회 39
- 잡담
-
- ‘김부장’이 2021년 ‘펜트하우스3’ 이후 5년 만에 전 채널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단 2회만에 시청률 15%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 07:56
- 조회 49
- 잡담
-
- 김부장 재밌어???
- 07:56
- 조회 21
- 잡담
-
- 김부장 은근 언급 많더라
- 07:56
- 조회 69
- 잡담
-
- 습스 신났네 김부장도 넷플 이지??
- 07:56
- 조회 82
- 잡담
-
- 김부장 원작상 딸 어케돼? ㅅㅍ?
- 07:56
- 조회 57
- 잡담
-
- 맨끝줄소년 그냥 재미가 없..
- 07:56
- 조회 67
- 잡담
-
- 습스 모든 드라마 기대작이라고 말하는 것도 좋다
- 07:56
- 조회 81
- 잡담
-
- 스김부장 추이면...엠사드가 당분간 안 붙어서 다행인거네
- 07:55
- 조회 6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 일기 박물관에 새로적혀서 걸린거 디테일하다
- 07:55
- 조회 30
- 잡담
-
- 맨끝줄 패트롤 어때?
- 07:55
- 조회 43
- 잡담
-
- 김부장은 넷플인데다 청률입소문도 무시못해서
- 07:55
- 조회 26
- 잡담
-
- 김부장 1회 보는중인데 혹시 이거 맞지??ㅅㅍ??
- 07:55
- 조회 97
- 잡담
-
- 맨끝줄이 해외보다 국내용이야?
- 07:55
- 조회 152
- 잡담